한국마이크로소프트-포스코, 제10회 사랑의 헌혈행사 공동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이사 김 제우스 우)와 포스코(대표이사 정준양)는 8~9일 대치동 포스코센터 1층 로비에서 ‘2011 아름다운 사랑 나누기’ 헌혈행사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포스코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2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정기적으로 공동 주관하고 있는 헌혈 캠페인으로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다. 양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기업들과 주민들도 동참하여 매년 천 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회공헌 담당 권찬 이사는 “지난 10년 동안의 꾸준한 노력으로 양사뿐만 아니라 인근 기업들과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더 많은 사람들이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 사회공헌그룹 이명호 그룹리더는 “포스코는 포항, 광양, 서울에서 매년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열리는 헌혈행사는 포스코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임직원들은 물론, 지역사회가 헌혈에 동참하는 중요한 행사다’라며, “지난 10년을 넘어 향후에도 생명을 살리는 운동인 헌혈에 직원들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포스코의 나눔문화을 사회에 더욱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성경아 과장
02-531-8172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박수진 차장
02-538-69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