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새로운 사진효과로 더욱 강해진 1620만 화소의 반투명 미러 기술 카메라 DSLT 알파 35 공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6-08 14:23
서울--(뉴스와이어)--소니가 반투명 미러 기술과 더욱 새로워진 촬영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렌즈교환식 카메라 알파 35(DSLT-A35)를 공개했다.

빠른 촬영 속도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옵션으로 한층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며 누구나 전문가급의 촬영이 가능하다. DSLT 알파33과 알파55에서 첫 선을 보인 소니의 세계 최초 반투명 미러 기술을 적용해 사진과 고화질의 HD 동영상 촬영 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초점을 잡아준다.

특히 알파 35에 최초로 탑재된 텔레 줌 하이 스피드 슈팅(Tele-Zoom High Speed Shooting)을 통해 이미지 중심부를 1.4배까지 확대해서 찍을 수 있다. 초당 최대 7매까지의 연속 촬영이 가능해 움직임이 많은 피사체나 다양한 표정의 인물사진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알파 35에 탑재된 반투명 미러 기술은 스틸샷 촬영과 고화질의 Full HD 동영상 촬영 중에도 빠르고 정확하게 AF(Auto Focus)를 잡아준다.

연속 AF 기능으로 움직이는 피사체의 초점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어 빠른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장면, 뛰어 노는 아이들의 모습, 원거리 사물을 완벽하게 잡아낸다. 뿐만 아니라 트래킹 AF(Tracking AF) 기능과 함께 초당 최대 5.5매까지 고해상도 연속 촬영이 가능한 드라이브 모드를 탑재했다.

알파 35는 1,620 만 화소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센서를 탑재해 더욱 섬세하고 정교한 고화질의 이미지 및 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로 더욱 완벽한 화질을 제공하며, ISO 12800의 초고감도 기능의 생생한 표현력은 뛰어난 노이즈 억제력으로 어두운 장소에서도 생생한 촬영이 가능하다.

완벽한 퀵-AF 라이브 뷰(Advanced Quick AF Live View)는 촬영 시 실시간으로 생생한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동영상 촬영 중에도 AF센서가 실시간으로 반투명 미러를 통과한 빛을 감지해주는 TTL 위상차 검출 AF(TTL phase-detection autofocus)를 통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도 동체추적으로 정확한 AF를 잡을 수 있다. 퀵 AF 라이브 뷰는 트루 파인더와 트루블랙(Trublack) 엑스트라 파인(Xtra fine) LCD 화면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풍부한 명암대비 효과의 트루블랙 기술을 도입한 엑스트라 파인 LCD 모니터로 야외에서도 생생한 사진과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시야율 100%의 고화질 트루파인더는 카메라 LCD 화면의 가이드 선을 대신해 간단하게 초점을 찾으며 섬세하고 뛰어난 이미지 재현으로 촬영 전에도 노출과 심도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

알파 35는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LCD 화면에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도움말을 보여주며, 특히 자주 사용하는 14개 기능을 보여주는 사용자 설정 버튼을 탑재했다. 또한 NEX-C3와 마찬가지로 ‘사진효과 (Picture Effect)’와 마이 스타일 등의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이미지 편집 없이도 다양한 색감효과를 적용할 수 있어 촬영의 재미를 한 층 더했다. ‘사진효과 (Picture Effect)’로는 ‘컬러 추출 (Partial Colour)’, ‘레트로 포토(Retro Photo)’, ‘하이키(High-Key)’, ‘토이 카메라(Toy Camera)’, ‘포스터 효과 (Posterisation)’ 등이 있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30% 증가한 배터리 용량으로 한 번 완충 시 약 440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32개의 A 마운트 렌즈, 6개의 칼짜이스 렌즈와 호환이 가능해 사용성을 넓혔다.

알파 55, 알파 33의 펌웨어 업데이트

기존 알파 33과 알파 55 사용자도 2011년 6월 말부터 무상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진 효과 모드, 외장 플래시 사용시 무선으로 하이 스피드 싱크(High-Speed Sync)가 적용되는 등 알파 35에 적용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완벽한 구도 설정을 위해 스크린의 파라미터 설정을 끌 수 있도록 메뉴를 수정하고, 별매의 CLM-V55 외장 LCD 모니터를 통해 디지털 레벨 게이지를 확인 가능하게 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메뉴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사용자가 직접 설정하는 사용자정의 기능도 추가했다.

알파 35는 최근 출시된 최고 50MB/s 데이터 전송속도의 PRO-HG Duo HX 메모리 스틱과 호환되어 연사, 풀 HD 동영상뿐 아니라 사진 촬영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알파 35는 2011년 7월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PR2본부 2팀
이수민 대리
02-6370-8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