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9일은 육우데이…육우업계 할인 행사 풍성

뉴스 제공
우리소고기
2011-06-09 09:00
서울--(뉴스와이어)--6월 9일은 ‘육우데이’다. ‘육우도 잘 모르는데, ‘육우데이’가 뭐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육우는 한우와 동일한 사육방법으로 국내 농가에서 직접 사육한 안전하고 맛있는 100% 국내산 소고기이다.

이번 ‘육우데이’를 맞아 한국낙농육우협회를 비롯한 여러 육우업계에서 각종 할인 행사와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6월9일 청계광장에서는 무료로 육우를 시식할 수 있다. 한국낙농육우협회에서는 ‘육우데이’를 맞아 청계광장에서 육우 무료 시식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육우데이 기념식, 스타 홍보대사 위촉(박해미, 우지원)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육우데이’ 할인행사를 만날 수 있다. ‘육우데이’를 맞아 육우 전문 쇼핑몰 ‘우리소고기’에서는 국내산 육우 등심을 1인분(200g)에 2,28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요즘 시장에서는 돼지고기 삼겹살도 100g에 3,000원을 웃돌게 판매하고 있다. 이와 비교하면 국내산 소고기를 삼겹살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행사가 반갑기만 하다. 또한, ‘우리소고기’ 에서는 6월9일 ‘육우데이’ 당일 한정으로 국내산 불고기 1kg를 11,4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소고기’ 박종민 대표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하여 많은 국민들이, ‘육우는 수입산 소고기보다 안전하고 신선하며, 한우보다 훨씬 경제적이면서도 맛이 뛰어난 실속 있는 우리 먹거리’라는 것을 알아주셔서 우리나라 농가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 중 온라인 육우 전문쇼핑몰인 ‘우리소고기’는 국내 최초 육우전문쇼핑몰이며, 오프라인 구매처럼 냉장상태로 신선하게 배송되어 온라인 육우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육우 매니아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오늘 6월 9일은 ‘육우데이’다. 점점 오르는 물가에 장보기가 겁났다면, 저렴하고 안전한 우리소고기 ‘육우’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소고기: http://www.woorisogogi.com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김수정
070-7405-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