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서 온라인 대변인 세미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6월 8일 오후 40여 명의 온라인 대변인이 서대문에 위치한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사옥을 방문, SK컴즈와 함께 ‘SNS를 통한 대국민 소통 강화’ 세미나를 진행했다.

현장에 참석한 SK컴즈의 송재길 CFO는 “그 동안 문서 중심으로 소통되던 정책 정보를 유무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쉽게 전할 경우, 긍정적인 시너지가 만들어질 수 있을 것”이라며 “대표 SNS인 싸이월드 또한 2,500만 회원과 소통하는 채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63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