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터사이클 문화개선 캠페인 세번째 주제 발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교통법규를 준수하지 않는 모터사이클은 ‘도로 위의 무법자’와 다름없다고 말하며, 모터사이클 라이딩시 타인의 안전까지 고려하는 멋진 라이더가 되자는 내용을 선보였다.
즉, 국내에 모터사이클을 소유하고 있는 400만 라이더들이 자발적으로 신호 및 정지선을 지키고 보행자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면 모터사이클 문화도 긍정적으로 개선될 수 있음을 시사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쿨 라이더 프로젝트’는 경찰청과 공동 진행하는 모터사이클 문화개선 연중 캠페인으로서 보는 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라이더 만화가’로 유명한 김종한씨가 작업한 일러스트 이미지를 바탕으로 캠페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이 나올 때 마다 더 많은 라이더들이 해당 내용을 인지할 수 있도록 전국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함은 물론 모터사이클 관련 각종 소식지에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교통법규 준수 같은 작은 부분에서부터 라이더들이 모범을 보인다면 궁극적으로 모터사이클 문화도 긍정적으로 개선 될 것이다”라며 “모터사이클 문화 개선에 ‘쿨 라이더 프로젝트’가 작지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쿨 라이더 프로젝트’ 올해 말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그동안 <과도한 소음과 배출가스는 이제 그만!>과 <헬멧! 당신의 소중한 생명을 지킵니다!>라는 내용을 선보였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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