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서비스 기반이 취약한 미드 마켓(mid-market)에 값싸고 강력한 클라우드 관리 기반 제공

- Profiler로 개발된 SolarWinds의 신제품 Virtualization Manager와 Storage Manager는 IT 전문가에게 전례 없는 가상화 환경 및 자원의 관리와 가시화를 제공한다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06-09 14:53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서버 가상화 채택은 근래에 도입된 IT 부분의 다른 어느 기술보다 더 빠른 속도의 성장과 도전을 동시에 가져다 준다. 효율성과 비용상의 이점으로 인해 이 미드 마켓 시장은 클라우드 컴퓨팅를 향해 내딛는 힘찬 첫발로서 가상화를 빠르게 포용하고 있다. 이 진화는 새로운 복잡성을 창출하고 더 나은 가시화를 요구하며 일정 수준의 수용력이 있는 모든 IT 전문가들에게 해당된다. 그 결과, 각 사업은 현재의 환경에서 가상화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자문하고 있다.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SolarWinds® Inc. (NYSE: SWI)은 Profiler로 개발된 신제품인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이전 Hyper9)와 SolarWinds Storage Manager를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서버 가상화 레이어 관리와 저장 성능 및 가상화 용량 최적화를 포함하여 환경 규모 및 성숙 측면에서 가상화의 복잡성을 정복할 수 있도록 IT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규모 및 예산과 상관 없이 모든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속도, 클라우드 스케일

가상화와 클라우드 기술의 신속한 채택으로 IT 기업들은 그 크기와 상관 없이 더 빠른 변화 속도와 새로운 환경의 증가된 규모와 관련한 새로운 IT 관리 및 운영 상의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 크기와 상관 없이 모든 업체가 사실상 클라우드 전략을 위한 기반을 다지기 위해 자체 사업 환경을 기준화하고 있으며 가상화 성숙 3단계를 통해 이를 진행한다.
· 가용성 확보– 이 첫 번째 단계는 환경을 최대 30 퍼센트까지 가상화한 주류 조직을 대표한다. 이 단계에서 사용자는 필요한 VM 수는? 또는 어떤 VM이 어떤 물리적 저장 자원을 사용하는가? 등의 식별작업을 도와 주어야 한다.
· 성능 최적화 – 2 단계는 공통적으로 사업환경의 최대 70 퍼센트까지 가상화를 이룬 더 경험 있는 가상화 관리자로 구성된다. 이 단계에 있는 업체는 더 많은 호스트 또는VM을 추가하면 어떤 결과가 나오는가? 물리적 저장이 부족해 지는 시점은? 등의 질문을 할 것이다.
· 환경 전환– 이 세 번째 단계에서는 80퍼센트 이상 가상화되고 클라우드 전략 실행 및 관리를 위한 탄탄한 기반이 있는 사업이 포함된다. 이 단계의 사용자는 어느 특정 자원을 어느 부서가 사용하고 있는가? 차지백(chargeback)을 구현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등에 답을 하는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SolarWinds는 각 조직이 이러한 단계를 거치면서 환경이 성숙해짐에 따라 맞이하게 될 그들만의 독특한 가상화 도전을 인지하며, 가상화와 저장 관리 솔루션 제공물의 심도를 더욱 확장함으로써 이에 대응하고 있다.

Virtualization Manager와 Storage Manager는 사용자에게 가상화 레이어에서 공유되는 전산화 및/또는 저장 자원에서 제로 옵션을 제공하는 보완적이며 종합적인 솔루션이다.

솔루션은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며 가상화 지평이 계속해서 진화함에 따라 확장할 수 있다.

“최근에 실시된 SolarWinds 고객 투표에서 응답자의 71 퍼센트가 성능과 가용성 모니터링이 가상화를 위한 주요 관심사라고 대답했다. 가상화 채택 모멘텀과 결합된 당사의 고객 피드백과 현재 잘 알려진 도전을 기반으로 하여, 당사는 저렴하고 사용이 용이하며 고객이 클라우드 전략을 수립 및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SolarWinds의 관리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SolarWinds의 사장 겸 CEO인 Kevin Thompson이 말했다.

“가상화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저장부터 CPU 메모리까지 공유 자원 관리는 어둠 속에서 관리하는 것과 흡사할 수 있다. Virtualization Manager와 Storage Manager는 크거나 작은 환경 모두를 위해 필요한 그 기저에 있는 관계와 의존의 복잡성과 역동성을 이해할 수 있으며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접근방식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라고 SolarWinds의 제품전략 부사장인 Suku Krishnaraj가 말했다.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 (이전 Hyper9)

· 가상화는 IT 실무자에게 새로운 문제를 가져다 준다. 즉, 성능 관리 및 가시성 획득을 향한 새로운 접근방식이 요구되며 관리, 기준화, 속도라는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 Virtualization Manager는 가상화된 기반시설을 위한 통일된 능력, 성능, 컨피규레이션, 차지백 관리를 제공하는 기업 클래스이며 차세대 가상화 관리 솔루션이다.
· 이 새로운 솔루션으로 IT조직은 가상화 건전성을 확보하고 가상 기업 및 정부, 차지백 IT, 기반시설, 클라우드 서비스 전체에서 능력과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스스로 서비스 제공자로 전환할 수 있게 되었다.
· 새로운 특징 하이라이트에는 최상의 문제해결 추천사항과 Time-Travel, 이력 성능 및 능력 추적뿐만 아니라 이력 관계의 모델링과 매핑이 가능한 획기적인 능력, 새로운 수준의 가상화 고장 수리 및 감식을 가능하게 하는 의존 등이 포함된다.
·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의 가격은 처음 1년 동안의 유지보수비를 포함하여 미화 2,995 불에서부터 시작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SolarWinds 웹사이트에 들어가 무료 30일 평가를 다운로드 하거나 866.530.8100번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SolarWinds Storage Manager, Powered by Profiler

· 가상화는IT 실무자의 환경 관리 방식과 더 중요하게는 저장 관리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킨다.
· Storage Manager는 사용자에게 다른 벤더의 솔루션으로는 가능하지 않은 공유된 저장으로의 비길 데 없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 급속하게 가상화를 전개하고 있고 현재 저장 기반시설에 미치는 가상화 영향과 결부된 운영상의 도전을 다루고 있는 사용자는 하이퍼비전에 대한 전망을 통해서가 아닌 디스크로 가는 모든 개별 어레이로 들어감으로써 전망을 얻는다.
· 새로운 특징 하이라이트에는 통합 가상화 가시성과 매핑, SolarWinds Orion 통합과 이에 더해 신제품 EMC VNX와 IBM v7000 어레이 지원이 포함된다.
· SolarWinds Storage Manager의 가격은 처음 1년 동안의 유지보수비를 포함하여 미화 2,995 불에서부터 시작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SolarWinds 웹사이트에 들어가 무료 30일 평가를 다운로드 하거나 866.530.8100번으로 전화 문의한다.

SolarWinds의 Orion Network Performance Monitor(NPM), SolarWinds 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 (APM)와 결합된 Virtualization Manager와 Storage Manager의 추가로 사용자는 그 크기와 상관 없이 모든 기업을 위한 물리적 및 가상적 네트워크,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저장장치 전체에서 강력하고 엔드 투 엔드 데이터 센터 관리 솔루션을 이룰 수 있다. .

SolarWinds 관련 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포춘 500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존 기업 소프트웨어의 “현상유지(status quo)”가 되어온 장애들을 제거한다. SolarWinds의 제품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과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 thwack 은 수 만 명의 IT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며 모든 SolarWinds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는 집합 장소이다. 지금 http://www.solarwinds.com에서 보다 많은 것을 알아 볼 수 있다.

SolarWinds, SolarWinds.com 및 Orion은 SolarWinds의 등록상표이다. 언급된 모든 다른 회사 및 제품명들은 단지 식별 목적으로 사용되며 해당 회사들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

Kenn Durrence
The Hoffman Agency
408.975.30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