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1-06-10 09:00
서울--(뉴스와이어)--1947년 설립, 6월 18일 64주년을 맞이 하는 솔가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한다.

현재, 솔가(www.solgar.com)는 미국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57개국에서 총 500여종이 시판되고 있다. 영국의 경우에도 시장점유율 30%를 기록하는 등 독립된 브랜드로 넘버원을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영국의 명품 백화점인 해러즈에서는 솔가가 유일하게 입점돼 있을 정도로 명품 브랜드 대접을 받고 있다. 이후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그리스 등에서도 입지를 굳히며, 서양의 비타민 열풍을 불러왔다.

국내의 경우에서도 첨가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면서 백화점 15개점 오픈에 이어 6월 10일부터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국솔가(www.solgar.co.kr)에서는 면세점 오픈에 맞춰 한시적으로 $100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Solgar DELUXE Pillbox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국내 백화점에 미입점된 인기아이템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임산부용종합비타민, 어린이용 오메가3, 유럽에서 인기가 높은 스킨,네일 제품 등 차별화된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솔가 제품은 랍비(Rabbi)의 입회 하에 원료 인증 뿐만 아니라, 정제수, 제조단계, 기계설비와 방법까지 유태인 코셔 인증에 맞춰 생산되고 있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미국 연방법으로 보호받고 있다. 광우병, 조류독감 등이 전세계적으로 퍼지면서 “정결한 음식”과 “먹는것의 귀함”을 담은 “코셔” 정신이 非 유대인 식탁과 생활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한국솔가에서는 “최근 건강을 위한 제품들은 무엇보다 안전과 품질은 기본이고 친환경, 즉 에코적이어야 고급 브랜드라는 인식이 높다”면서 “솔가는 60년 이상 전통의 프리미엄 에코 브랜드로서 그 전통과 명성에 걸맞게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선도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다. 또한, 까다로운 소비자가 믿고 찾는 브랜드 구축이 목표”라고 전했다.

http://www.solgar.co.kr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