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실기 중심 서울패션아카데미, 패션디자인 여름방학 특강 실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6-10 18:40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 정규취업과정 및 웨딩드레스 전문취업과정으로 인정받고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http://www.f2a.co.kr/index.asp, 02-755-3755)’는 취업센터를 운영하여 패션디자인학원 중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패션디자인 정규과정을 수료한 학생들 중에서는 Parsons, FIT, FIDM 등의 미국 명문 패션디자인대학에 합격해서 화제가 되었으며, 명문대 출신 강사진에 의한 실기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수료생들은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특화된 패션디자인 여름방학특강(6월 27일 개강)이 실시된다.
 
첫 번째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은 인체를 보는 능력과 표현능력을 연습하고 다양한 매체, 기법을 이용하여 의상표현능력을 기르는 수업을 진행한다. 이 과정은 패션관련 대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부족한 실기수업을 보충하는 수업이다.

두 번째 평면패턴메이킹 & 입체패턴메이킹 과정과 웨딩드레스 제작과정이 있다. 이 과정들은 졸업작품 패션쇼에 큰 부담을 가지게 되는 패션 및 의상디자인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에게 큰 인기가 있다.

이 과정들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방학기간에 패션쇼의상을 제작할 수 있고 학과수업에서는 받을 수 없는 디테일한 수업까지 받을 수 있어서 대학가에서는 이미 입소문으로 퍼져있기도 하다.

세 번째 패션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과정은 도식화 및 작업지시서 작성법을 학습하는 과정으로 이 과정역시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포트폴리오 제작과정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이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 번째 샵마스터 자격증 과정은 방학을 이용해 자격증 공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 속에서 개강을 앞두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2011년 여름방학특강은 오는 6월 27일에 개강을 앞두고 있어서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김민수 과장
02-755-37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