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서울대학교병원 공공의료사업에 후원기업으로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서울대학교병원(병원장 정희원, www.snuh.org/pub/)의 공공의료사업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하는 후원 약정식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서울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열린 약정식은 신한카드 이재우 사장과 서울대학교병원 정희원 원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약정을 통해 신한카드는 서울대학교병원에 소정의 후원금을 적립해 병원 측에 전달키로 했다. 이 후원금은 소아.청소년 건강검진센터의 소외 계층 어린이 건강 검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신한카드는 후원금 전달 외에도 임직원들과 연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날 약정식에서 이재우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내 최고의 병원과 카드사가 손을 잡은 만큼 최고의 사회공헌활동, 특히 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의료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신한카드가 되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