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패션디자인 근로자수강지원금과정 실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6-10 17:07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 실무교육으로 유명한 서울패션아카데미(http://www.f2a.co.kr/index.asp, 02-755-3755)에서는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있는 우수인재를 확보하고 청·장년의 재직자들의 자기개발을 위한 직장인근로자수강지원금 과정을 실시한다.

첫 번째 옷수선리폼&의상제작 과정은 다양한 아이템별 의복의 수선 및 리폼과정을 통하여, 체계적인 재단법 및 패턴제작과정을 습득하여 내 옷을 내가 꾸미고 만드는 과정을 학습을 하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옷수선&리폼사가 될 수 있으며 미국, 캐나다,남미, 뉴질랜드, 호주, 일본으로 이민을 준비하는 대상자들에게 높은 수입을 가져다는 직업으로 인기가 높다.

두 번째 샵마스터자격증 취득과정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수강지원금 과정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필요한 패션감각탐구, 패션마케팅, 판매매장 노하우 등을 학습한다. 이 과정은 자신의 스팩을 쌓기위한 직장인들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세 번째 패션일러스트&도식화 과정은 도식화 및 인체를 보는 능력과 표현능력을 연습하고 다양한 매체, 기법을 이용하여 의상의 표현능력을 기르는 과정이다.

네 번째 양장기능사 자격증 취득과정은 패턴, 봉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알아야 할 패턴설계, 재단법, 가봉법, 봉제기법 등을 학습하는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다섯 번째 실무의상제작과정은 패턴의 원리이해 및 패턴제작실습, 기초손바느질과 용구사용법을 배우고 봉제기술을 병행하여 실제의복을 제작, 숙지함으로써 산업현장 실무를 익히고 의복의 기초구성인 피복소재를 알고 익히는 과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근로자수강지원금 패션디자인 과정은 7월 11일 개강으로 현재 모집 중이며 다양한 패션관련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http://www.f2a.co.kr/index.asp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김민수 과장
02-755-37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