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패션디자인 내일배움카드제 교육 실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6-10 17:17
서울--(뉴스와이어)--불경기일수록 기업들은 기술이나 실무경험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 취업 전, 직업 교육을 받으려는 구직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로 인해 취업에 필요한 기술을 비용 부담 없이 배우면서도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국비 지원 교육 기관들이 각광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패션디자인 특성화교육기관인 서울패션아카데미(http://www.f2a.co.kr/index.asp/02-755-3755)는 실무와 가장 근접한 교육에 초점을 맞추어 능력개발카드 및 내일배움카드제 지원을 통해 어려운 취업난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그 중 내일배움카드제(구 실업자직업능력개발계좌제)는 직업훈련을 원하는 구직자에게 정부가 직업능력개발계좌를 발급해서 일정금액(200만원한도)을 지원해 주는 제도로, 총 수강료의 20%만 본인이 부담하고 80%는 나라에서 지원을 해 주며 구직자(실업자)의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 졸업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발급받아오면 가능하며, 사이버대학, 야간대학의 경우 재학증명서상에 야간, 사이버 표기가 된 경우 신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에 개설된 내일배움카드제 과정인 ‘패션디자인 과정’은 초급, 중급, 고급반이 개설이 되어있으며, 패션일러스트레이션, 패턴메이킹(모델리즘), 패션마케팅, 패션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교육을 통해 패션분야에서 요구되는 전문지식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며 패션관련 업체와 연계해 취업에 힘쓰고 있다.

‘패션디자인 과정’은 7월 18일 개강 예정이며 국비지원관련 문의는 02-755-3755로 문의하면 자세한 과정설명이 가능하며,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http://www.f2a.co.kr/index.asp/02-755-3755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김민수 과장
02-755-37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