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제약화장품산업전 COPHEX 2011 참가

- 데이터로거, 사베리스, 트랜스미터 등 신제품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06-13 10:00
서울--(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는 오는 6월 14일(화)부터 17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약화장품산업전시회-COPHEX 2011’에 참여하여 제약 및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측정장비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환경에 민감한 제약 및 화장품 산업의 생산 및 품질관리, 저장, 유통 환경과 연구실 등의 온습도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로거와 수출의 활로를 넓혀 제약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CFR기능을 추가한 무선 온습도 측정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설치형 온습도 및 압력 트랜스미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그리고 제품생산 현장의 유지보수 및 관리에 편리한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70와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제약 및 화장품 산업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테스토의 정밀 측정장비와 신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보다 다양한 적용 정보까지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테스토의 측정 기술이 국내 제약 산업의 세계 진출에 도움을 주고, 보다 다양화되고 전문화되어 가는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