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투어, 세계7대불가사의와 카리비안 최고의 휴양명소 ‘칸쿤으로 떠나느 자유 허니문’ 5박7일 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인들은 은퇴후에 어디에서 살고싶을까?

카리브 최고의 해변과 레저가 있는 가장 안락한 천국 칸쿤은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어하는 곳 1위로 1988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치첸잇쟈와 유카탄 반도의 마야-톨텍 문명의 유적지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 카리브해의 칸쿤은 늘어진 야자수, 해가 떠오를 때까지 멈추지 않는 화려한 밤샘 파티와 최고급 호텔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쇼핑과 옵션이 요구되는 동남아 허니문이 싫다면 칸쿤은 남부럽지 않는 ‘부’의 상징, 그리고 일생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은 허니문의 ‘로망’이 될 것이다.

새로운 여행의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멘토투어(www.mentotour.com)는 5박7일 자유일정으로 즐기는 칸쿤 허니문 상품을 출시하였다.

멕시콘 칸쿤은 거리상으로 인하여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허니문 지역은 아니었다. 장거리 비행으로 항공료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았으나 칸쿤에 있는 5성급의 호텔들의 ‘전식포함 프로모션’과 베네핏을 고려한다면 칸쿤의 허니문은 결코 부담스럽지 않다.

칸쿤에는 어떤 호텔들이 있나? 일반여행이라면 모를까 그래도 명색이 허니문이기에 멘토투어에서는 숙소를 5성급호텔로 구성하였다. GRAND ROYAL SOLARIS HOTEL, RIU PALACE HOTEL,CANCUN PALACE HOTEL, BEACH PALACE HOTEL, MOON PALACE HOTEL, LE BLANC HOTEL 등으로 럭셔리한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들이다.

칸쿤 호텔의 매력은 실속있는 여행을 즐기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전식을 포함한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RESORT)로 먹고 마시는데 대한 비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호텔별로 지급되는 ‘Vacation Money’가 호텔에 따라서 룸당 $500에서 최대 9박이상을 하게 되면 $2000까지 지급된다. 이 Vacation Money로 골프, 스파, 유적지 투어(치첸잇쟈,투룸,코바),돌고래와 수영 프로그램, 워터파크, 로맨틱 디너 등에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허니문을 기획 할 수 가 있다.

칸쿤의 카리브 해 어떤 즐길 꺼리가 있을까 무얼하고 지낼까? 란 질문이 많다. 일단 칸쿤 허니문은 2명이면 무조건 떠날 수 있다. 현지에서 가이드를 만나 친절한 안내를 받고 호텔로 이동 호텔의 부대시설과 칸쿤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30km가 넘는 세계최대의 해변을 즐기고 칸쿤만의 지형적 특징을 잘 보여주는 라군(Lagoon)에서 직접 스피드 보트를 운전하고 정글을 지나 에메랄드 빛의 카리브 해로 나가 앤젤 코랄 파크(Angel Coral Park)에 도착하여 스노우 클링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 삼조의 투어를 즐길 수 있고 세계 7대 불가사의한 천문학과 인신 공양이 만든 마야 유적지 “치첸잇쟈”를 둘러보고 마야 툴립, 피라밋 신전인 꿀꿀칸, 마야시대의 축구경기장, 비의 신에게 산사람을 제물로 바친 1,000개의 돌기둥 투어를 할 수 있다.

신이 인간에게 처음 물방울을 떨어뜨려서 바다를 만든 곳으로 ‘셀하(Xel-Ha)’에서 즐기는 경탄을 금치 못하는 가장 큰 워터파크, 세계 최대 자연 수족관에서 아름다운 물고기 들과 스노쿨링을하며 자연과 하나가 되는 곳 또한, 모든 음식과 음료가 무한제공된다.

어느덧 칸쿤의 밤이 되면 칸쿤앞 바다에 위치한 여인의섬(이슬라무헤레스)에 선상 파티크루즈로 이동 석양과 함께하는 선상 위에서의 신나는 파티 그리고 ‘여인의섬’에서의 화려한 공연관람과 저녁 식사(부페)를 즐길 수 도 있으며 정열을 불태우고 싶다면 칸쿤최대의 나이트 클럽인 ‘코코봉고’에서 시간을 보낼 수 도 있다.

칸쿤은 탤런트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신혼여행을 다녀오면서 호기심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휴향지는 세계 곳곳에 많이 있지만 30Km에 달하는 해변을 갖춘 곳은 흔치 않다. 멕시코 칸쿤까지는 UA항공을 이용하여 미국을 경유하여 멕시코로 이동한다. 기본 5박 7일 일정으로 매일 출발이 가능하다.

멘토투어는 멕시코 칸쿤 허니문 단독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뉴욕과 칸쿤,라스베가스와 칸쿤을 연계한 ‘북미 남미’ 허니문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상품은 (주)멘토투어( www.mentotour.com )의 ‘아메리카’코너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멘토투어 개요
(주)멘토투어는 이땅에 선진화된 여행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합니다. 여행이 상품화하여 그 가치를 논하기보다는 고객에게 알맞은 여행은 컨설팅하고 올바른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노력하고자 합니다. 여행은 선행자의 경험을 통하여 올바른 방법과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멘토투어는 이러한 여행의 다양한정보와 올바른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멘토투어는 2010년 8월 27일 법인 설립, 허니문, FIT, 기획여행 전문회사로 2010년 10월 27일 발리 스파단체여행을 추진한 바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ntotour.com

연락처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