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주니어 국제학교스쿨링 영어 바이블 영성캠프 개최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6-13 09:30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천 기업이자 주니어 캠프 전문 업체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은 필리핀 명문교육도시 바기오 소재, 세인트국제학교 부설 사과나무인스티튜트에서 35회차, 2011 여름방학 크리스천 주니어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를 주최한다.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은 성령체험과 영어를 통한 영성교육을 통해 진정한 21세기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를 개발하고 양성하는 캠프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캠프 전문 기업이다.

크리스천 주니어 캠프의 특징은 신앙 성장에 있는데,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매일 오전 식사 시간에는 20분의 영어 영성 QT시간이 있고, 소그룹 시간에는 영어성경(English Bible)으로 매일 1~2시간의 수업이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공부한다.

수업은 1:1 맨투맨 수업, 1:3~4 소그룹수업, 1:8 서구인 발음교정 수업, 에세이수업, 수학과외 및 첨삭지도 수업, 골프레슨, 악기 트라이얼레슨, 승마 체험 등 1일 10~13시간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특히, 저녁 식사 후에 진행되는 나이트스터디 2시간 수업은 영어 단어, 어휘 암기 및 영어일기를 쓰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영어성경으로 잠언을 읽는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영성영성캠프 위치는 필리핀 명문교육도시이자 한인 1만 2천 여명이 거주 및 교류하는 바기오(Baguio City) 시에 위치한 세인트국제학교 부설 사과나무인스티튜트 영어캠프 장소 이다. 바기오 시는 연중 한국의 초가을 날씨로 건기와 우기로 나눠진다.

1,500m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어 기후가 좋기 때문에 대통령의 별장이 있어 휴가 때에는 이곳 별장(Mansion)에 와서 집무를 보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필리핀인들의 신혼여행지이자 관광여행지로 유명하고, 명문교육도시 답게 명문대학과 육, 해, 공군 사관학교도 이곳에 위치해 있다.

목회자, 선교사 가정의 자녀에게는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의 특별 장학 혜택을 제공하며, 형제, 자매, 친구와 함께 등록 시에는 1인당 10만원의 추가 장학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크리스천 학교법인 세인트국제학교에 몰입교육과정으로 10주, 16주과정과 학력인증이 되는 24주, 48주 조기유학으로 진학을 원할 시에도 동일하게 목회자, 선교사 자녀 장학 혜택이 지원된다.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 등 제3국으로 연계유학도 가능하다.

참가할 수 있는 캠프 모집 기간은 4주, 6주, 7주, 8주로 출국은 7/16 이며, 인천-클락 아시아나항공 직항을 이용하여 출국하고 동일 항공편으로 클락-인천으로 귀국한다.

문의:02-3283-3347 / www.appletreecompany.com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홍보팀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