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11 부산의 야경&별밤과 함께하는 가족사랑 프로그램 운영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원장 전영산)은 가족이 함께 참여해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과 신비로운 별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2011 부산의 야경 & 별밤과 함께하는 가족사랑 프로그램’의 참가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밤하늘의 별들을 관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매주 2·4주 금요일(총10회) 진행된다.

청소년(9세 이상) 1명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일정별 선착순 전화 접수하며, 6월 13일부터 신청 받는다.

프로그램은 매회 저녁 7시부터 밤 10시30분까지 수련원 내 천문대에서 진행된다. 참가가족들은 천문우주과학 특강 및 천체망원경을 통한 별자리 관찰, 천체사진 및 우주과학 영상물 관람 등으로 우주의 신비를 배우고 체험하게 된다.

또한, 광안대교, 천문대를 배경으로 ‘행복한 우리가족’을 주제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으며, 가족들이 함께 어울려 차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티 타임’도 마련된다. 가족사진은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간직할 수 있도록 멋진 액자에 담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참가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수련원 순환버스를 운영하고, 개인차량을 이용하는 가족들에게는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수련원 관계자는 “자녀들의 가슴에는 무한한 우주의 신비를, 부모들에게는 아련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 멋진 프로그램들로 준비되어 있으니, 천문우주에 관심이 있는 가족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 문의 : 금련산 청소년수련원(☎610-3225), 홈페이지 youth.busan.go.kr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
김대수
051-610-32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