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orea Pass 선불카드’ 판매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6-13 09:56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orea Pass 선불카드’를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는 5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orea Pass 선불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출시한 관광 통합 이용권으로, 교통카드 기능뿐 아니라 국립중앙박물관, 서울N타워, 롯데면세점 등 전국 유명 관광시설과 쇼핑점에서 할인 및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불카드이다.

하나은행이 이번에 판매 가맹점에 참여함으로써 기존에 일부 편의점, 롯데마트 등으로 판매처가 한정되었기 때문에 겪었던 외국인 관광객들의 불편을 다소 해소시켜 줄 수 있게 되었다.

이 카드는 김포공항 및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 지점과 명동, 인사동, 이태원은 물론 부산, 제주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지역의 총35개 영업점에서 1차적으로 판매되며, 점차 판매 영업점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신사업추진부
02-3788-5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