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고통 ‘불임’, 아직 해답은 있다
21세기, 100세까지 수명이 연장 되었다는 기사가 보도 되는 이때에도 말은 못하지만 불임으로 고민을 겪고 있는 부부들이 많이 있다. 차마 고민을 누구에게 말 할 수도 없이 지하철에서 엄마에게 떼를 쓰며 우는 아이의 부모가 부러울 뿐이다. 간절하게 아이를 원하지만 임신이 되지 않거나 임신이 되더라도 쉽게 유산 되기 때문이다.
불임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 대부분의 부부들이 겪는 고민은 인공수정, 시험관 아기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봤으나 계속 실패하고 갈수록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만 늘고 있다는 것이다. 불임으로 고생하고 있는 부부들의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불임의 원인으로는 남성 또는 여성의 생식세포(정자 또는 난자)의 발생부터 정자와 난자의 수정, 수정된 배아의 발달, 배아의 자궁 내 착상까지의 전 과정 중 어느 한 단계에서라도 이상이 있으면 불임이 될 수 있다. 불임클리닉 전문 해나라 한의원 한해 원장은 불임 여성들에게 3단계 치료법을 권한다.
1단계로는 경락척추교정으로 여성호르몬을 증가시키는 방법이다. 여성의 척추의 경우 골반과 함께 자궁을 지탱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기에 척추에 매달린 자궁과 난소를 자극하고 특히 여성호르몬을 왕성히 분비하게 하여 생리와 피부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오며 골반을 바로잡기 때문에 자궁의 위치가 바로 잡히고 자궁을 향하는 혈액의 순환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게 된다.
2단계로는 왕뜸으로 자궁의 체온을 높이는 방법이다. 불임 환자들에게 공통적으로 보게 되는 현상이 자궁이 차다는 것이다. 자궁이 차면 태아를 가질만한 환경이 아니라고 판단하고 인체 스스로가 불임 상태를 지소시키는 것이다. 왕뜸은 자궁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임신의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3단계는 약침으로 자궁과 난소의 염증 치료하는 것이다. 천연 봉약침은 페니실린의 100배 살균효과가 있어 자궁과 난소부위에 활용하면 자궁과 난소를 따듯하게 할뿐 아니라 자궁과 난소의 염증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어 임신을 하게하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그렇다고 불임이 전적으로 여성들에게만 책임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임을 제대로 고치기 위해서는 부부가 동시에 치료를 받아야 한다. 불임의 원인이 남자에게 있을 경우가 40%일 정도이기 때문이다. 남편도 아내와 함께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남자의 경우 정자의 숫자와 활동성을 높이는 치료가 있기 때문이다.
오랜 시간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던 고민 불임, 체계적이고 높은 성공률의 해나라한의원이 임신을 간절히 바라는 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불임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문의는 해나라 한의원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도움말:해나라한의원
해나라한의원 개요
척추/관절, 불임클리닉, 성장 전문 한의원 해나라 한의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aenara.com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왕
김병곤 CW
070-7605-3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