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on Electronics, ‘InfoComm 2011’ 참가

서울--(뉴스와이어)--프로페셔널A/V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Extron Electronics는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 컨밴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오디오 비디오 전시회인 ‘InfoComm 2011’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 유수의 950 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90 여개국에서 3만 2천명 이상의 AV 관계자들이 참석할 전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예정된 300건이상의 트레이닝 세션은 AV 마켓의 최신기술 및 정보의 장이 될것으로 기대되어, 전시회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삼성 등과 함께 InfoComm 2011의 Platinum 스폰서인 Extron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스위칭, 컨트롤, 분배기, IP 스트리밍, 오디오 제품 등 50 가지 이상의 프로페셔널 A/V제품 소개 및 데모, 프레젠테이션을 가질 계획이다. 더불어, Extron 트레이닝 세션은 물론, AV 솔루션 강자로서 신기술 발표회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행사 첫날 저녁에는 Extron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Extron Bash’ 라는 리셉션도 주최하여, 전세계에서 모인 Extron의 고객 및 주요 플레이들을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InfoComm 2011’에 선보이는 Extron 제품 및 카테고리

XTP 크로스포인트® 시스템 / 비디오 스케일러 / TouchLink ™ 터치패널 / 비디오월 프로세서 IP Link® 컨트롤 프로세서 / 스트리밍 AV / 아이패드® 용 TouchLink™ & MediaLink® USB 글로벌 컨피규레이터 프로페셔널/ 오디오 제품 및 스피커/ 광장비(Fiber Optics) DVI & HDMI / DisplayPort 등

엑스트론 일렉트로닉스 개요
1983년 창립된 Extron Electronics(엑스트론 일렉트로닉스)는 프로페셔널 A/V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이다. A/V 컨트롤 시스템(Touch Link, MediaLink, IP Link 등), 컴퓨터-비디오 인터페이스, 스위처, 매트릭스 스위처, 분배기, 스피커, 트위스트페어, 스케일러, 시그널 프로세서, 광제품, 케이블 등의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2천 가지가 넘는 광범위하고도 전문적인 A/V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Extron 제품 및 시스템은 방송국, 보안센터, 대학교, 병원, 교회 등 A/V 시스템 통합이 필요한 다양한 환경에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InfoComm 등의 세계적인 전시회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이며, 현재 유럽, 중동, 아태 지역에 많은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Extron 한국지사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xtron.com

연락처

엑스트론 일렉트로닉스
마케팅팀 구은성
02-3444-15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