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 아기를 위한 함께하는 사랑밭의 따뜻한 돌잔치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일 오후 7시 일산에 위치한 스타디아 뷔페에서 모든 일가친척들은 물론 친아버지에게 까지 외면당하는 미혼모아기들을 위한 특별한 돌잔치가 열려 감동을 전했다. 가장 축복받아야 할 탄생조차 외면당했던 아기들을 위해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에서 감동과 사랑의 돌잔치를 열었다.

복지의 사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2009년부터 미혼모아기들에 배냇저고리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 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미혼모아기를 위한 돌잔치는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두 번째로 맞는 기념행사이다.

이제 막 미혼모시설을 나와 홀로서기를 시작한 미혼모와 그 아기들의 돌잔치를 축하하기 위해 사회 각계에서의 후원과 축하고 잇따랐다.

스타디아 뷔페에서는 돌잔치를 위한 장소와 행사의 진행을 제공해 주었고, 전통의복 갤러리 외희 에서는 아기와 엄마가 입을 한복을 협찬해 주었다. 영상제작업체 아가양TV에서는 아기들을 위한 영상제작을 도맡아 해주는 등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으로 유명한 가수 안미향 씨가 직접 참여하여 아름다운 노래를 선물하였고, PK사역단의 흥겨운 춤과 음악은 80여 명의 손님 모두를 즐겁게 해주었다.

아기를 위한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에는 낭독하는 어머니들은 물론 참여한 손님들 까지 눈물을 글썽이게 만드는 가슴 뭉클한 시간이 이어졌다.

함께하는 사랑밭에서는 오는 12월 감동과 사랑의 돌잔치를 열 예정으로 이를 위한 사회 각층의 후원과 관심이 필요하다. 첫 생일마저 축하받지 못하는 아기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기대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