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홈쇼핑 최고 히트상품 ‘하유미 마스크팩 시즌4’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6-14 08:20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대박상품으로 손꼽히는 ‘셀더마 듀얼 이펙트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일명 ‘하유미 마스크팩’을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15일(수) 저녁 9시 35분 ‘하유미 마스크팩 시즌4’를 론칭한다. 특히 이날 방송은 장장 135분 동안 진행되며, 방송인 하유미 씨가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피부미인으로 소문난 하유미 씨를 모델로 내세워 지난 2007년 판매를 시작한 ‘하유미 마스크팩’은 현재까지 누적 매출액 1,770억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고농축 에센스를 액체와 고체의 중간 상태인 겔로 압착시켜 흘러내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인 ‘하유미 마스크팩 시즌4’는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주름, 미백 등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농축된 수용성 겔이 사람 체내온도 36.5도에서만 반응해 효과적으로 피부에 영양분이 흡수돼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마스크팩 10박스(1박스 4매입)에 추가로 마스크팩 6박스, 아이패치 6박스(1박스 4매입), 워터풀 퍼펙트 크림 2개(50g*1개)도 제공한다. 가격은 99,000원. 특히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전 구매고객에게 ‘휠라 골프(FILA GOLF) 비치 숄더백’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순금5돈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 카드 결제 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오갑렬 팀장은 “‘하유미 마스크팩 시즌4’는 미백, 주름 등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으며, 기존 제품보다 효능이 한층 강화됐다”며, “특히 15일(수) 론칭 방송에는 효과적인 마스크팩 사용법부터 하유미 씨만의 피부 관리 비법까지 알짜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