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통쾌한 명도 비법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11-06-14 09:55
서울--(뉴스와이어)--경매로 집을 샀는데 사람은 없고 TV, 가구가 집안에 그대로 있다. 사람도 없으니 집 안에 있는 TV와 가구도 덤으로 얻은 걸까? 알쏭달쏭한 이 내용이 궁금하다면 6월 25일 지지옥션에서 개최하는 명도 특강 강의를 들어보자.

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www.ggi.co.kr)은 6월 25일(토) 용산구 청파동 주민센터 2층 대강당(오전 10시~12시반)에서 지지옥션 회원들을 위한 명도 특강 ‘통쾌한 명도 비법’을 개최한다. 명도란 무엇인가를 시작으로 실전 경험을 통한 명도 비법을 전수해 주고, 각 사례별 명도 기술에 대해 소개해 준다.

이번 명도특강은 20여년 간 부동산 상담 및 경매 자문을 해온 김부철 지지옥션 경매 상담위원이 명도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인도와 명도의 차이, 점유자의 배당금액에 따른 명도 기술, 조조명도와 휴일/야간 명도, 유인/무인시 대처 방법에 대해 설명해 주고 2부에서는 점유자가 야반도주한 경우, 환자가 점유하고 있는 경우, 다수의 점유자가 단합 하는 경우, 점유자가 자해, 폭력, 화재를 일으킬 경우 등 각 사례별 명도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지지옥션 회원들을 위한 무료 강의로 참가자 전원에게 정가 6만원의 서적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착순 300명 정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문의 : 1588-0133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경매자문센터 하유정 연구원
02-711-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