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셀디카드 온라인 홍보대사 ‘셀디스타 5기’ 모집

- 셀디스타 공식까페 통해 신청 접수…사진 UCC 일러스트 분야 총 20명 선발

- 호주 케언즈 해외연수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체험활동 통해 셀디카드 온라인 홍보 역할

- 최신형 삼성NX카메라 그룹 활동비 각종 문화공연 참관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1-06-14 15:2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카드는 6월 한달간 셀디카드 온라인 홍보대사인 ‘셀디스타 5기’를 모집한다.

지난 2007년 처음 활동을 시작한 셀디스타 프로그램은 매년 20~50여명의 인기 블로거들이 참여하는 삼성카드만의 대표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회원이 원하는 이미지나 사진으로 카드 이미지를 디자인할 수 있는 ‘삼성 셀디카드’를 블로그, UCC 등을 통해서 회원들에게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삼성카드는 셀디스타 5기 선발 인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호주 퀸즈랜드 주 관광청과 함께 6박 8일간 케언즈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며, 연수에서 찍은 사진으로 다이어리를 만들어 판매하는 ‘셀디스타 착한 다이어리 프로그램’, 연말 셀디스타 케언즈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이 밖에도 5기로 선발된 셀디스타 전원에게 활동 기간 중 최신 삼성 NX카메라가 지원되며, 그룹별 활동 지원비, 삼성카드의 각종 문화공연 및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셀디스타 5기는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 분야 등에서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셀디스타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온, 오프라인 상에서 삼성 셀디카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신청 및 관련 문의는 셀디스타 공식까페(http://cafe.naver.com/seldicard)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삼성카드 제휴유치팀 송유경 대리는 “이번 삼성카드 셀디스타 5기는 사진, 동영상, 일러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각 분야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셀디스타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삼성 셀디카드 등을 직접 체험하고, 체험 결과를 온라인 상의 다른 회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한대식 주임
02-2172-77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