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쎄씨’, 스타일리시 섬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쎄씨
2011-06-14 15:58
서울--(뉴스와이어)--여름 내내 패션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20대들의 Best Friend 쎄씨가 ‘스타일리시 섬머 이벤트(Stylish Summer Events)’를 준비했다.

이번 쎄씨의 이벤트는 스타일리시 뷰티(Stylish Beauty), 스타일리시 플레이(Stylish Play), 스타일리시 트래블(Stylish Travel)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첫 번째, 스타일리시 뷰티(Stylish Beauty) 이벤트는 사회 초년생과 취업 준비 여대생 등 2429 여성을 응원 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뷰티 브랜드 SK-II 와 함께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맞춤 스킨케어쇼로 진행된다.

7월 1일 메가박스 코엑스 M관에서 450명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수현, 이종석, 윤승아, 정소민, 서지혜 5명의 라이징 스타가 등장하는 SK-II 의 ‘지금부터 시작이다’ 영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라이징 스타들의 무대인사와 서프라이징 미니 토크쇼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6월 14일부터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SK-II WS 덤데피니션 UV로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스타일리시 뷰티 행사 참석 전원에게는 SK-II 피테라 에센스 30ml를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기획되어 있다.

두 번째, 젊음의 열기를 발산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 플레이(Stylish Play)’ 이벤트는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8월 5부터 7일까지 인천 드림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패션 매거진 쎄씨가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여 메이블린, 프리메라와 함께 쎄씨 캠핑존에 독자들을 초대하여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스타일리시 트래블(Stylish Travel)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쎄씨 단행본 1탄, 패션 모델 송경아의 아날로그 여행법이 담긴 <키스 미, 트래블>의 발간 1주년을 기념하여 트위터 게릴라 이벤트 및 QR코드 스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응모는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 쎄씨 트위터(@cecikoea) 및 쎄씨 페이스북(facebook.com/ceci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쎄씨 개요
쎄씨(CeCi)는 1994년 10월, 창간 시 발매 3시간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탄생하여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매부수를 자랑하는 매거진이다. 10여년 이상 대한민국 로컬 매거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으며 스타와 브랜드, 디자이너,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eci.joins.com

연락처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팀장
010-5751-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