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프씨대출, 새로운 이름과 새로운 대출컨설팅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이엘씨
2011-06-14 16:03
서울--(뉴스와이어)--투명하고 친절한 안심서비스로 사랑을 받았던 YFC(와이에프씨)가 ELC(이엘씨)로 회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이름 새로운 대출서비스로 찾아간다.

“ELC”라는 사명은, E의 Excellence(탁월함, 훌륭함), L의 “Low cost & low interest”, C의 “Core financing company”라는 의미를 조합하여 “탁월한 경쟁력과 서비스를 갖춘 동시에, 낮은 금융조달비용과 이자비용을 장점으로 제공하는, 핵심 금융 기업”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름으로, 대출 및 금융기능 본연의 목적을 드러낸 이름이다.

ELC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의 CFS(Credit Fitering System)시스템(CFS:신용정보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면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않아 고객 만족도가 높다)에 추가로 채무통합대출(대환대출) 서비스를 선보였다.

채무통합이란 기존에 쓰고 있는 1금융, 2금융, 3금융, 현금서비스, 카드론등 다양한 채무를 1곳 또는 2곳의 금융사로 통합대출하여 고객의 신용등급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금리또한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특성상 자신에 맞지않는 금리를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쓰고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낮은 금리로 전환하고 싶어도 수많은 상품을 고려하여 자신에 맞는 금리를 찾아서 받는것은 쉽지않는 일이며, 여기저기 조회하여 신용등급이 떨어질까 우려하는 것도 현실이다.

하지만 ELC(http://elcfinance.com)는 CFS시스템과 채무통합대출(대환대출)서비스를 전목하여 수수료를 일체 받지않으면서 고객의 맞는금리를 신용등급하락의 우려없이 해결해준다. 또한 차후 채무관리에 대한 상담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그 동안 대출방문을 꺼려했던 직장인, 사업자, 주부들은 ELC의 인터넷 안심서비스를 통하여 신용대출은 물론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담보대출등 많은 상품들을 비교해보고 따져보고 받아 볼 수 있으며, 총체적인 채무에 관한 전문상담도 기대할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엘씨 개요
투명하고 친절한 안심서비스로 사랑을 받았던 YFC(와이에프씨)는 ELC(이하 이엘씨)로 회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이름 새로운 서비서로 고객들을 찾아갑니다. 기존의 CFS (Credit Fitering System)시스템 (CFS란 신용정보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면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않아 고객의 만족도가 높음)에 추가로 채무통합대출(대환대출)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기존의 쓰고 있는 모든 채무를 고객의 등급이나 상황을 고려하여 낮음 금리로 대환해줌으로써 고객의 이자는 줄이고 신용등급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줘 고객의 금융을 원활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앞으로의 채무에 대한 총체적인 상담 또한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활동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elcfinance.com

연락처

ELC 전략기획부
대리 윤동현
02-867-0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