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닷컴,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 프레젠테이션 참가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6-15 09:44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유통사업부문 ‘사과나무스파닷컴’은 전국유통인연합회의 창립기념행사로 열리는 유통전문인들의 행사인 유통망 대회에 34년 물 연구 전문기업 워터스社의 ‘워터스테라피샤워’ 제품을 가지고 프레젠테이션 대표 기업으로 참여한다.

전국유통인연합회 주최의 유통망대회는 중소기업에서 유통관련 종사자들에게 자사제품을 발표하려는 많은 전문 유통인들과 총판, 영업회사들이 많이 모이는 유용성의 행사이다. 유통망대회에서는 신제품발표, 제품전시, 창업관련 사업설명회, 대리점, 총판모집, 수출상품 해외바이어상담, 국내 판로유통망대회 등의 중소기업 판로 개척 실전유통망 업무제휴 행사에 그 목적이 있다.

사과나무스파닷컴(www.appletreespa.com)은 34년 물 연구기업으로 유명한 주식회사 워터스 社의 신제품 아로마테라피샤워기를 특판공식판매하며, 웹사이트와 각종 매체들을 통해 다각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유통을 하고 있다.

제품으로는 아로마, 비타민C, 콜라겐, 자화연수기능의 본품과 신제품으로 출시된 샤워기 헤드는 250만 여개의 음이온을 발생시키고, 수압을 높히며 절수 기능이 50% 가량 된다. 또한, 레이저로 뚫어 만든 살수판으로 물줄기가 가늘어져 매우 부드러운 샤워를 즐길 수 있어, 아토피, 탈모예방, 건선피부 등에 효능이 있다.

특히, 아로마테라피샤워기 본품에 있는 아로마, 비타민C, 콜라겐, 자화연수기능은 잔류염소로 인한 피부의 훼손을 막아주는 특별 효능이 있으며, 구입 시 안에 있는 시약으로 직접 수돗물의 염소를 테스트하고 샤워기 연결 후의 테스트를 통해 잔류염소의 99.9% 제거를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본 제품은 청와대 사랑채에서도 귀빈들에게 판매되고 선물로 증정되면서, 많은 관심과 2010년 국민일보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을 시작으로, 2011년 삼성, LG, 포스코, 농심 등과 함께 탑 브랜드 선정이 되기도 했다. 7/1부터는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기내 잡지와 아시아나샵(www.asianashop.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유통망대회 행사에는 40개 업체가 참가하고, 관람신청객수 500명이며, 주최측의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과나무스파닷컴’은 영업 거래처로 계약되는 유통업체와 다이렉트세일즈맨들에게 샤워기 본품과 신제품으로 출시된 샤워기 헤드 제품을 증정하고 2011 Summer 판매 로드맵을 공유할 계획이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홍보팀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