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인텔, 경영정보화 혁신방안 세미나 개최

- 중견 중소기업 초청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보화 솔루션 도입 전략 제시

- 6월 23일 더존 강촌캠퍼스에서 홈페이지 통해 사전 등록한 100명 대상 개최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1-06-15 09:2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기업정보화 솔루션 선도기업 더존비즈온(대표이사 김용우, www.duzon.co.kr)은 인텔코리아(대표 이희성 www.intel.com/kr)와 공동으로 기업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경영정보화 혁신방안 세미나’를 오는 23일 더존 강촌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국내 기업 정보시스템 환경은 ‘스마트’로 대표되는 모바일 IT 분야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국제회계기준(IFRS) 시행, 자유무역협정(FTA) 체결, 기업 정보보안 사고 문제 등으로 인해 새로운 변화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이처럼 정보화 환경에 대한 수많은 논의와 이슈가 대두되고 있지만, 정작 실무 관점에서 기업 정보시스템의 근본적인 현황을 진단하고 심층적인 대응 방안을 주제로 진행된 교육을 접하기 어려웠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세미나의 의미와 중요성이 더욱 부각된다.

더존비즈온은 국내 기업들이 이와 같은 국내외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효과적인 정보화 시스템 도입으로 경영의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IFRS 도입에 따른 기업의 가치 ▲FTA 현황과 이해 ▲기업의 보안현실과 대응방안 등 다채로운 강연과 함께, ▲ERP iU(중견기업 이상 확장형 더존ERP)를 활용한 ERP 고도화 성공 사례 발표와 ▲인텔 2세대 솔루션과 차세대 서버 플랫폼 기술에 대한 소개도 예정되어 있다.

더존비즈온 이강수 부사장은 “급변하는 IT환경에 대한 바른 이해와 적절한 대응이 기업 경쟁력의 필수 요소가 되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경영정보화로 혁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23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교육 세션 이후 저녁 만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중견 중소기업 경영진 및 정보시스템 실무 담당자 가운데 사전 등록한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더존비즈온 온라인 홈페이지(www.duzon.co.kr)에서 할 수 있다.

행사 안내

일시: 2011년 6월 23일 목요일 15:00~21:00
장소: 춘천시 남산면 수동리 720 더존IT그룹 강촌캠퍼스 연구동 대강당 1층
문의: 02-6233-5304 l 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6233-0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