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팩토리, 두 배 많아진 무한 제공 딤섬바 · 프리미엄 메뉴 최대 50% 할인 등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삼겹살, 자장면, 냉면 등 서민 외식 메뉴의 가격이 소비자물가 상승률의 최대 3배 이상 오른 가운데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가 이색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차이나팩토리의 운영사인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은 오는 16일부터 기존에 무한 제공하고 있는 딤섬바 메뉴를 2배 이상 확대하고 생맥주 1잔 무료 제공, 프리미엄 메뉴 가격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과 함께 고통을 분담하겠다고 밝혔다.

색다른 차이니즈 캐주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오는 16일부터 식사 고객에게 무한 제공되는 딤섬바 메뉴를 런치 15종, 디너 20종으로 확대했다. 이는 종전 런치 6종, 디너 9종 운영에서 2배 이상 확대한 것이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식사와 함께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딤섬에 대한 인기가 높아져 고객의 요구가 늘어나면서 딤섬 바 메뉴를 대폭 확대하게 되었다”며 “새우와 생선살을 넣은 하가우, 꽃만두 모양에 해물을 듬뿍 넣은 해물 샤오마이 등 차이나팩토리에서는 국내에서 맛볼 수 있는 대부분의 정통 중국식 딤섬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차이나팩토리는 최대 39,800원이던 프리미엄 메뉴의 가격도 대폭 낮췄다. 이로써 베이징 덕, 전가복, 불도장, 동파육 등 중국을 대표하는 유명 요리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메뉴는 평일 런치 17,800원(성인 기준), 평일 디너 22,800(성인 기준)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는 평균 20%, 최대 50% 할인된 가격이다.

또한 더운 여름, 맥주의 계절을 맞아 8월 31일까지 ‘수요 맥주 페스티벌’을 실시, 푸짐한 생맥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성인 6인 이상 방문 고객에게는 맥주가 무료로 증정되며 (1인 1잔/사전예약 시)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서 쿠폰을 출력해온 고객에게도 인원수와 관계 없이 수요일마다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치솟는 물가로 인해 외식이 부담스러워진 고객들의 고통을 분담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라면서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과 함께 차이나팩토리에서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차이나팩토리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딤섬 평가단을 운영한다. 7월 31일까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 방문해 새롭게 출시된 딤섬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스크랩해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차이나팩토리 게시판에 올리면 평일에 이용할 수 있는 1인 50% 할인 쿠폰(성인 2인 이상 방문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CJ원카드의 포인트 10만 원, 2등 2명에게 CJ원카드의 포인트 5만원, 3등 3명에게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02-6740-4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