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주최 ‘꿈을 찾아 Dream!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 성료
6월 11일 진선여고 대강당에 1100여 명의 청소년 학부모 교사 모여
기아대책과 공동 주최, 행사 수익금은 모두 베트남 우물 개발 사업에 기부
주니어 리더상 시상식과 꿈 찾기 코칭 상담 부스도 대대적으로 시행
올해에는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의 저자 이지성,
본 행사의 수익금은 기아대책의 베트남 식수 개발 사업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며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자리인 동시에 이웃의 꿈을 찾는 데까지 뻗어나가야 진정한 꿈이라는 의미를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별히 두산동아와 에듀코에서 ‘꿈 후원사’로 참여하여 사회 환원 행사에 힘을 실어주었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김경섭 대표는 “청소년, 학부모, 교사 모두 꿈 안에서 하나 되었으며 우리나라 교육 현실의 희망을 발견할 수 있는 자리였다. 청소년들에게 가슴 뛰는 꿈이 있을 때 각 분야의 획기적인 성장과 기적은 충분히 일어날 수 있다”고 전했다.
태평로모임(대표 장만기, 김수지) 주최로 열리는 국내 최고 청소년 리더십 축제인 본 행사는 2003년 시작돼 지금까지 2만 여 명이 다녀갔고 벌써 햇수로 9회를 맞았다.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이 귀감이 될만한 인생의 선배를 만나고, 그들이 꿈을 이룬 이야기를 통해 리더십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청소년, 학부모, 교사를 위한 리더십 프로그램이 상시 열리는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개요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는 2000년부터 청소년 학교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리더십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2009년 7월 공식으로 출범했다.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
웹사이트: http://kjlc.co.kr
연락처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이성권
02-2106-40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