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믹스’ 출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1-06-15 11:06
서울--(뉴스와이어)--삼양사(대표: 김 윤 회장)가 집에서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인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바닐라믹스, 딸기믹스, 녹차믹스’ 3가지를 출시했다.

‘큐원 아이스크림만들기 믹스’는 원료의 안정성과 간편함에 만드는 재미까지 더했다. 별도의 아이스크림 메이커 없이 아이스크림믹스 1봉(95g)을 우유 200ml에 넣어 저어주고 거품을 내 얼리기만 하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 합성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견과류, 초콜릿, 과일 등 다양한 토핑으로 더욱 맛있고 고급스러운 맞춤형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개 제품으로 3~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000㎖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녹차, 바닐라, 딸기 3종류가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600~3,700원이다.

한편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김남주를 CF모델로 발탁, ‘전 확 얼려버려요’라는 재미있는 TV광고멘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엄마가 집에서 손쉽고 안전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제품을 표현했다. 최근에는 삼양이 홈메이드 분야에서 선구자이며 리더임을 보여주고자 ‘큐원 홈메이드’ 인증로고를 개발하고 브랜드화 했으며, 모든 홈메이드 제품을 대상으로 패키지를 리뉴얼해 씨즐감을 극대화시키고 고객의 먹고 싶은 구매 욕구를 증대시켰다.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의 원조 브랜드로 호떡믹스 시리즈를 비롯해 우유에 넣어먹는 리얼후르츠, 브라우니, 인도식 커리와 갈릭난, 쿠키, 케익, 머핀, 해물파전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홈메이드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이명주 부장
02-740-7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