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합격수기 무료특강 실시

- 나우앤스터디 재능기부 프로젝트

뉴스 제공
엘림넷
2011-06-15 11:33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 www.elim.net)은 자사가 운영 중인 오픈마켓 실시간 화상교육 사이트인 “나우앤스터디(www.nownstudy.com)”에서 오는 6월 19일부터 재능기부(지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 합격수기 무료특강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특강은 서울대학교에 재학중인 공신에게 올바른 공부습관 형성, 학습비법 공유를 통한 빠른 학습효과, 구체적인 진로탐색을 통한 꿈 설계 등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내용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한다.

전국의 모든 중고생과 자녀를 둔 학부모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 기회가 적은 지방 학생 들을 위해 나우앤스터디의 화상강의실을 통해 실시간 멘토링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나우앤스터디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한 후 실시간으로 화상강의실에 참여하여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인 멘토링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엘림넷의 손은표 팀장은 “나우앤스터디의 재능기부 프로젝트는 지역적 또는 시간적 제약으로 서울의 명문대 선배들과의 교류가 쉽지 않은 전국의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해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nownstudy.com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스터디팀
손은표 팀장
02-3149-48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