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생명과학연구원, ‘KOLAS’ 획득 및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롬
2011-06-15 13:06
성남--(뉴스와이어)--건강전문기업 (주)이롬(www.erom.co.kr)의 기업부설연구소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은 ‘KOLA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OLAS’는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실험실의 측정 능력 및 신뢰도를 평가해 국제적으로 통용 가능한 성적서를 발행할 수 있도록 인정하는 제도로,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은 화학분야 총 15개의 최신 국내외 시험규격 중 18개 항목에 대한 시험능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이에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은 6월 27일까지 KOLAS 인정 기념 이벤트로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에서 개발해주었으면 하는 제품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기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은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통한 건강솔루션’을 실현하기 위해 자연의 소재로부터 건강에 유익한 물질을 탐색하고, 주요 식품소재를 통한 제품 개발과 유효성 및 안전성 검증을 통해 이롬의 제품을 찾는 모든 고객들과 나아가 인류의 건강개선 및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제품 개발 원칙인 ‘하나님과 사람 앞에 부끄럽지 않은 최고의 제품으로 이웃을 섬기겠습니다’는 모든 연구 활동의 출발점이 되고 있다.

그 결과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에서는 황성주 박사가 개발한 생식으로 식품올림픽이라 불리는 ‘2001 세계식품과학기술대회’에서 건강식품 부문 중 유일하게 공식추천을 받은 바 있다. 또한 2006년 신기술개발기업으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새로운 기술에 대한 혁신의 노력을 인정받아 바이오 분야의 기술혁신형중소기업(INNO-BIZ)인증을 획득하였다.

뿐만 아니라 2008년에는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이 개발한 이롬의 ‘생식바’가 우주식품으로 인증 받아 한국이 미국, 러시아에 이어 세계 3번째 우주식품 인증 국가가 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롬 생명과학연구원과 ‘KOLAS 인정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r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롬 개요
㈜이롬(대표이사 최창원)은 예방의학의 권위자인 황성주 박사에 의해 1999년에 설립된 건강 전문 기업이다. ‘황성주생식’이라는 대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이롬은 소비자 인지도가 낮던 초기 생식시장을 개척하여 대중화한 선구자로서 설립초기부터 생식업계 1위를 고수, 생식 시장 점유율 35%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이롬 황성주생식’, ‘이롬 산삼배양근생식’등의 생식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rom.co.kr

연락처

이롬
IMC본부 백경석 과장
생즙사업본부 김윤경 과장
031-701-3377

새턴커뮤니케이션스
천사익 팀장
016-326-7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