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에듀, 2011년 여름 미국·호주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영어교육 목적이지만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 받아 일반 ‘영어캠프’와 차별화
- 미국 동부탐방 영어캠프· 호주 케언즈 스쿨링&시드니 투어 영어캠프 실시
단기 스쿨링 캠프란 영어교육을 목적으로 현지 학교에서 4~8주정도 수학하는 과정이다. 일반 영어캠프와 달리 현지 학생들과 함께 교실에서 정규수업을 받게 되므로 학교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고, 그들의 문화를 습득할 수 있게 하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발 빠른 학부모와 아이들은 유학을 가기 전에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스쿨링 영어캠프를 먼저 참가하여 아이의 적응력과 적극성을 파악한 후 조기유학을 결정하고 있다.
이러한 스쿨링 프로그램 통해 현지 아이들과 함께 단기간 생활하면서 단순히 영어능력의 향상만이 목적이 아닌 그들의 문화와 삶을 이해하고, 미리 경험하게 하여 현지 적응 능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주말에는 다양한 문화 체험, 자연문화유산 및 명문대학 탐방 등 여러 가지 야외 액티비티를 경험하면서 더 넓고 큰 세계를 바라보고, 더 큰 꿈과 비전을 발견하며 도전 받는 기회가 되기 때문에 부모들의 관심도 자연스럽게 스쿨링 캠프에 몰리고 있다.
특히 동산에듀는 2011년 여름, 더욱 알차고 풍성한 스쿨링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미국 동부탐방 영어캠프(보스톤 스쿨링)와 호주 케언즈 스쿨링 & 시드니 투어 영어캠프를 기획하여 진행한다. 미국 동부탐방 영어캠프는 보스톤 명문 사립학교에서 정규 수업 과정의 스쿨링과 방과후 ESL 수업을 진행하며, 하버드, MIT 등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뉴욕 및 보스톤 시티 투어를 하게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의 안전 및 현지 생활 관리를 위해 출국부터 입국까지 인솔간사가 동행하며 현지 크리스천 학생들과 함께 Outdoor Summer Camping 에도 참가하고, 다양한 주말 액티비티와 풍성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케언즈 스쿨링 & 시드니 투어 영어캠프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교육도시 케언즈에 위치한 명문 크리스천 사립학교에서 정규수업을 받고 자연문화 유산 및 시드니 투어를 하면서 영어능력 향상과 견문을 넓히게 된다. 크리스천 버디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에 단짝 친구가 생겨 학교 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며, 그리고 호주 현지 크리스천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면서 그들만의 문화와 특성을 체득할 수 있다.
스쿨링을 마치면 국내선 비행기로 이동하여 2박 3일간 오페라의 도시 시드니에서 찬양사역으로 유명한 힐송 교회 찬양콘서트 및 예배,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리지, 블루마운틴, 본다이비치 등 유명한 관광 명소들을 투어하게 된다.
동산에듀의 미국 동부탐방 스쿨링 캠프와 호주 케언즈 스쿨링 & 시드니 투어 영어캠프에 대한 문의는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형제, 자매 할인, 3인 이상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역시나 발 빠른 엄마들은 이미 등록을 마쳤기 때문에 서둘러 문의 및 등록을 해야 할 것 같다.
동산에듀 개요
동산에듀는 크리스찬 사회적 기업으로 우리 아이들의 영어교육과 철저한 생활 관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성훈련을 통해 미래 각자의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거룩한 씨앗”이 되도록 정직하게 가르치려는 비전으로 운영하고 있다. 영성훈련 바이블 프로그램을 포함한 3가지 미국관리형 조기유학, 해외 영어캠프, 국내비전캠프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anedu.com
연락처
동산에듀
사업총괄 조훈기
02-3444-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