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뉴여성의원, 산전관리 포함한 맞춤 웨딩검진 실시
- 골드미스 예비신부, 엄마 빨리 되려면 웨딩검진은 필수
골드미스였던 예비신부가 빨리 엄마가 되기를 원한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결혼 전에 산전검진을 포함한 웨딩검진을 받아 미리 대비를 해 둔다면, 임신에 성공하는 시간 절약은 물론 건강한 아기를 갖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만 한번도 산부인과 검진을 받아본 적이 없는 예비신부라면, 미혼여성들에게 보다 더 편안한 미혼여성 클리닉을 찾아보도록 하자.
미혼여성클리닉과 웨딩검진을 운영하고 있는 노원 에비뉴여성의원 김혜민 원장은 “30대 결혼이 늘어나면서 웨딩검진을 받으러 온 예비신부들이 산전관리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에비뉴여성의원에서 웨딩검진을 받은 예비신부들은 여의사 전문의인 김혜민 원장의 문진과 진찰을 받을 수 있고, 예약제 운영으로 대기실에서도 전혀 불편이 없어 만족스럽다는 반응들이 많다.
특히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웨딩 검진항목만 고를 수 있는 점도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에비뉴여성의원의 웨딩검진은 상담을 통해 과거 병력, 생리양상, 가족력 및 과거 산부인과 진료여부 등을 확인한 후 ‘여성암 검진’, ‘질염 및 성병검사’, ‘유방, 갑상선검진’, ‘일반 건강검진’, ‘백신접종’ 중에서 신부에게 필요한 항목만 골라 맞춤형 검진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에비뉴여성의원은 신부의 임신계획에 따라 웨딩검진 시 임신과 연관된 위험도 평가와 상담, 예방접종 등으로 구성된 산전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가족력, 질염과 성병, 약물, 비만, 당뇨, 갑상선 질환 등 임신에 문제가 되거나 임신 후 태아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는 없는지 먼저 상담을 통해 파악하고, 웨딩검진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임신 전 알아두어야 할 주요사항과 피임교육까지 돕는 체계적 프로그램이다.
김혜민 원장은 계획임신을 하게 되면 태아의 신경관 결손으로 인한 기형을 예방해 주는 엽산제는 보충하면서, 태아에 해가 되는 약물을 피할 수 있어 건강하고 똑똑한 아기를 갖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검진에서 항체가 없다고 나온 경우 임신 전 예방접종도 필요하다. 결혼 전 추천되는 예방접종으로는 수두, 풍진, A형 간염, B형 간염 외에 자궁경부암 백신 등이 있으며, 풍진은 임신 최소 한 달 전 투여하는 것이 원칙이므로 임신 여부를 확인한 후 접종하게 된다.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신부가 원할 경우 웨딩검진에 주근깨, 기미 등의 미백치료와 피부 흉터 및 홍조 치료, 결혼식 또는 웨딩촬영 2~4주 전 사각턱 보톡스와 필러 시술 등을 웨딩 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어 결혼 준비로 바쁜 신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은 보다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예약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여성성형 등 분야별 2인 전문 진료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비뉴여성의원 개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앞 베니건스 7층에 위치한 에비뉴 여성의원(원장 조병구)은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병구 원장은 대한회음성형연구회 학술이사, 대한산부인과 학회 편집위원, 대한미용여성학회 학술위원,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ASEO) 회원, 대한레이저의학연구회 회원, 한국 피부나노연구회 회원, 대한비만체형학회 평생회원, 대한비만학회 회원이며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건강 포탈 와이즈우먼의 전문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enueclinic.co.kr
연락처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02-936-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