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예산담당 공무원 워크숍 ‘울산’에서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지방재정의 건전성 확보와 효율적인 예산운영을 위해 서울 등 전국 16개시·도 및 시·군·구 지방자치단체 예산담당공무원이 한자리에 모여 지방자치단체 예산편성 운영기준 개정방안 토론회가 울산에서 개최된다

울산시는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울주군 상북면 이천리 영남알프스 산장에서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지방예산담당 공무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2012년 예산편성 운영기준 개정방향 설명과 시·도별 개선방안 발표 및 심화토론, 기타 운용예산 관련 제도개선 사항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 자리에서 공업도시에서 친환경 생태도시로 거듭난 울산의 소개와 비전 등을 홍보하는 별도의 시간도 마련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예산담당관실
윤종칠
052-229-22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