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 출시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ADT캡스
2011-06-16 09: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o.kr)는 지난 달 KT와 함께 연계하여 출시한 GPS 기반의 보안안심 서비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푸짐한 경품의 혜택이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www.adtcaps.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 및 노약자의 범죄 예방 및 안전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서비스 출시를 알리고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 “우리 아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심 지킴이는 누구?” 퀴즈 이벤트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레 모바일 지킴이’ 관련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아이폰4, 스타벅스 음료쿠폰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는 ‘우리 아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심 지킴이는 누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는 누구나 쉽게 정답을 고를 수 있는 객관식 4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개별 통보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둘,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 무료 체험 찬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튜브와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올레 모바일 지킴이’ 홍보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퍼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 2주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단 당첨자는 29일 개별 통보 또는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 중 7월 4일부터 7월 14일까지 우수 체험기를 남긴 8명을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 단말기와 함께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송지현 팀장
02-3485-9019

민컴
주현영 과장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