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군인행복대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국가를 위해 헌신적으로 희생하는 군인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군인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신한 군인행복대출’을 6월 17일(금)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한군인행복대출’은 군복무 만 5년 이상의 대위이상 장교 및 준사관, 군 복무 만 7년 이상의 중사이상 부사관들을 가입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신한은행에 급여이체를 하고 있거나, 급여이체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전환하는 고객 등 부수거래 조건별로 최대 0.5% 추가 금리 감면 혜택이 제공되며, CD연동 대출 시 최저 연 7.06%(6월 16일 기준) 까지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고객의 연소득 범위 이내로 계급별로 최고 장교 5천만원, 준사관 및 부사관 최고 3천만원의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에 보유중인 당행 및 타 금융기관 신용대출은 대출한도 산출 시 차감한다.

단, 신한은행에 보유중인 ‘군인 생활안정자금대출’과 ‘군인공제회 회원대여금대출’은 대출한도 산출 시 차감하지 않으므로, 신한은행 급여이체 고객은 이러한 특징을 잘 활용하면 높은 대출한도와 저렴한 대출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본 상품을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직업군인들에게 저렴한 금리의 가계자금을 지원해 드림으로써 금융비용 절감에 보탬이 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은행과 군의 동반자적 관계를 견고히 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참조
<부수거래 조건별 추가금리 최고 0.5% 우대 사항>
1. 급여이체 기거래 또는 신규 거래시 : 0.5%
2. 신용카드 결제계좌 전환고객 : 0.2%
3. VM 뱅킹 가입 고객(S 뱅킹서비스 포함) : 0.1%
4. 거치식/적립식 예금(1년제 이상), 신탁 가입 고객 : 0.1%
5. 공과금(지로)이체 고객(휴대폰요금 포함) : 0.1%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상품개발부
차장 장현식
02-2151-5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