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없는 10원 경매 사이트 ‘대박베이’ 오픈

부산--(뉴스와이어)--부가세를 없앤 경매사이트 ‘대박베이’(www.daebakbay.co.kr)가 오픈했다.

경매에 참여할 때 사용되는 레드볼을 결제할 때 부가세를 받지 않아 한층 부담 없이 결제할 수 있고, 경매에 낙찰이 되지 않아도 ‘즉시보상구매’시 낙찰에 사용한 레드볼 가격만큼 차감해 이용자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낙찰에 참여했으나 ‘즉시보상구매’를 하지 않아도 ‘레드볼 100% 환급시스템’을 이용하면 일부 상품에 참여 가능한 블루볼로 100% 보상해준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10원 경매를 즐길 수 있도록 출석체크와 추천인, 낙찰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블루볼이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회원가입 시에도 블루볼 10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재 대박베이는 닌텐도, 갤럭시 탭 등 최신 전자기기뿐만 아니라 여름철, 장마철을 맞이해 냉풍기, 선풍기, 우의 등 다양한 여름 계절상품을 경매에 부치고 있다.

엠제이미디어 개요
엠제이미디어는 10원 경매 사이트 '대박베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는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을 표준으로 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부가세가 없는 10원 경매 사이트로 10원 경매의 본래의 건전한 취지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제품구매 사이트의 역할을 충실하게 따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bakbay.co.kr

연락처

051-514-7972

이 보도자료는 엠제이미디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