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닷컴, 물연구 전문기업 워터스 ‘웰빙샤워기’ 런칭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6-17 09:19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대표 김인성)은 34년 물 연구 전문기업 주식회사 워터스의 신개념 웰빙샤워 ‘워터스 아로마테라피 샤워’를 특판공식판매하는 기업으로 ‘사과나무스파닷컴’에 공식 런칭,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워터스 아로마테라피 샤워’는 신개념 웰빙 샤워기로 2010년 국민일보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고, 지난 달에는 삼성, LG, 포스코, 농심블랙신라면 등과 함께 중소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탑 브랜드에 선정된 제품이며, 청와대 사랑채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또한, 전국유통인연합회(전유연)에서 인증받은 ‘추천상품’ 이기도 하다.

제품군으로는 아로마 라벤더 향이 함유되고, 비타민C와 콜라겐이 나오면서 자석에 의한 자화 연수기능을 보유한 샤워기 본품과 신제품으로 추가 출시 된, 헤드로 구성되어 있다. 헤드는 신 기술인 레이저로 뚫어 만든 살수판으로 산림지보다 많은 약 250만여 개 이상의 음이온이 발생되고 물줄기가 가늘어 지면서 더욱 부드럽게 샤워를 할 수 있다. 또한, 수압은 상승하고, 50% 가까이 절수가 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수돗물을 소독하여 가정에 유입될 때 남은 잔류염소로 인해 탈모현상과 아토피, 건선피부, 무좀이나 습진 등으로 고통 받는 환자나 아이, 화장이 잘 받지 않는 여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어 판매의 속도를 올리고 있다. 또한, 현대인의 급증하는 현대병의 일종인 스트레스 또한, 매일 샤워를 하면서 아로마 향을 통한 말 그대로 ‘테라피(치유하는 효능)’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군이다.

사과나무스파닷컴(www.appletreespa.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6/17일부터 시작하는 행사에는 구매 고객을 위해 약 한달 간 아로마비누, 휴대용 샴푸/린스, 암웨이 치약과 비누 등을 사은품으로 무작위 발송, 증정 한다.

구성으로는 세트1~5와 단품1~2이며, 리필도 1개와 3개들이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3~4인 가족 기준으로는 1년과 6개월 사용이 가능한 세트가 있고, 단품으로 구입하면 리필은 언제든지 사이트를 통해 수시로 구매할 수 있다.

잔류염소에 의한 탈모예방, 아토피, 무좀, 습진, 건선피부, 화장이 잘 받지 않는 여성분들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아로마 향이 필요한 현대인들은 기존 연수기 렌탈료보다 훨씬 저렴하고, 장착 번거로움이나 렌탈 코디의 방문이 필요 없는, 효능은 월등히 높으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워터스 아로마테라피 샤워’ 구입을 적극 추천한다. 세트로 구성된 제품은 가족, 부모님, 지인들의 선물로도 매우 유용하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홍보팀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