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동화나라 큰 잔치 ‘제13회 열린동화마당’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에 따르면 (사)색동회 울산지회(회장 안은미)는 6월 18일 오후 1시 울산북구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제13회 열린동화마당’을 개최,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는 동심과 휴식을 안겨준다.

이번 공연에서는 명작극 ‘피리부는 사나이’, 신나는 손 유희, 전래극 ‘달콤한 방귀사려’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장르의 이야기들로 마련된다.

공연은 오후 1시, 3시 30분 2회 실시되며, 이 날 오후 12시 10분부터 번호표를 배부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한편 (사)색동회 울산지회는(회장 안은미)는 어린이 문화운동에 일생을 바친 소파 방정환선생의 뜻을 이어받아 동화구연을 통해 ‘나라사랑, 어린이사랑’의 정신을 잇고 있는 단체로 1995년 설립됐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정상섭
052-229-37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