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인기 아이돌 2AM ‘조권’ 새 모델 발탁

서울--(뉴스와이어)--알바천국이 인기 아이돌 2AM의 ‘조권’을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전격 발탁해 새 광고캠페인을 선보인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 www.alba.co.kr)은 인기 아이돌 2AM의 ‘조권’을 모델로 기용한 새 TV 광고캠페인 ‘천국이 알바해요’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전파를 타는 ‘천국이 알바해요’편은 아르바이트가 힘들고 지치는 것이 아니라 소중한 경험을 위해 즐겁고 유쾌하게 할 수 있음을 강조한다.

‘천국이 알바갔다’편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로 편의점, 주유소, 카페, 마트, 배달, 고객상담 등 아르바이트를 하러 간 천국이가 어떤 일이 주어져도 순간순간을 즐기며 신나게 일을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광고에서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명대사 중 하나인 ‘김수한무’주문과 조권만의 코믹한 춤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재치만점의 ‘천국이 알바댄스’가 탄생했다.

특히 편의점 알바의 ‘바코드 댄스’, 주유소 알바의 ‘주유 댄스’, 배달 알바의 ‘오토바이 댄스’, 카페 알바의 ‘서빙 댄스’ 등 유쾌한 알바생의 모습과 조권의 재치 있고 개성 있는 매력이 잘 맞아 떨어져 재기 발랄한 알바생 ‘천국이’의 캐릭터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다.

촬영 시 조권이 다양한 업종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천국이를 표현하기 위해 코믹한 표정과 함께 수십 가지의 ‘알바댄스’를 선보이며 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알바천국 공선욱 대표는 “조권의 개성과 끼가 유쾌한 알바생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데다 청소년부터 일반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선호하고 있어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며, “알바천국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르바이트도 즐기며 유쾌하게 할 수 있는 문화를 이끌어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천국의 ‘천국이’는 2AM 조권의 ‘천국이 알바해요’편에 앞서 엠블랙 멤버인 천둥이가 ‘천국이 알바갔다’편에서 천국이 모델을 한 바 있다.

* TV CF 동영상 파일 보기
http://www.youtube.com/watch?v=g1IrfzXbjfA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차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