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벅스 앱 2.0 출시 기념 ‘스마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1-06-17 10:06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벅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2.0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벅스 2.0’ 앱은 스트리밍 및 무제한 다운로드를 통해 220만 곡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향상된 재생 안정성을 바탕으로 3G 환경에서의 음악 끊김 현상을 개선했다. 클릭만 하면 손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Tap to Play’, 지금 듣고 있는 음악과 비슷한 음악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자동선곡 기능’ 등 신기술을 접목시키며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 이벤트’는 7월 15일(금)까지 벅스 앱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벅스 앱에서는 향상된 기능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총 10만장의 듣기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앱에서 이벤트 참여시 아이패드2와 벅스 30% 할인쿠폰, 아이스크림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운권을 매일 지급한다.

온라인에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벅스 앱이나 이벤트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명품헤드폰, 교촌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자동결제 상품을 첫 달에 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벅스의 ‘스마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앱 혹은 홈페이지(www.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