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12 런던올림픽 예선전 요르단전 후원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6-17 10: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1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후원 2012 런던올림픽 예선전 한국 대 요르단’ 경기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난 3월 온두라스와의 친선경기를 시작으로 이번 요르단전까지 올해 국내에서 개최된 대표팀의 6경기를 모두 후원하였고, 2014년까지 계속 모든 대표팀 경기에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요르단과의 올림픽 예선전에는 프리킥 게임 등 다양한 축구놀이거리를 제공하는 ‘하나은행 축구놀이터’를 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 오전11시부터 오픈한다.

또 경기 공식행사에 청소년이 직접 참가하는 ‘하나 매치볼 키즈’와 ‘하나 기수단’ 유스 풋볼 프로그램과 함께 Man of the Match 시상권과 갤럭시 플레이어가 경품으로 주어지는 전광판 이벤트 등 관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이날 경기시작 전에는 가수 임재범씨가 애국가를 부르고, 하프타임 때는 남성그룹 엠블랙의 축하공연과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Green KFA'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육동건팀장
02-2002-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