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상생협력 기반 혁신적 인터넷기업 발굴위한 아이디어 공모

서울--(뉴스와이어)--KISA(한국인터넷진흥원, 원장 서종렬)는 오는 30일까지 초중고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인터넷관련 비즈니스, 교육,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의 신규 인터넷서비스의 비즈니스化 지원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는 ‘인터넷비즈니스 스타트업 프로그램(IBS)’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최근 방송통신위원회는 상생협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인터넷기업의 발굴 및 창업을 활성화시키고, 인터넷 비즈니스 상생협력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인터넷비즈니스 스타트업 프로그램(IBS)’을 마련하여 발표한 바 있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개 팀에는 5개월간 매월 60만원의 개발운영비가 지원되며, 최종 우수과제 10개팀에는 1등 5,000만원 등 총 1억 7천 5백만원 상당의 창업지원금이 추가적으로 지원된다.

참가요건은 초중고 학생및 일반인의 경우 3인 이상의 팀이어야 하며, 기업은 10인 이하의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경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온라인 및 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시 참가신청서 및 기획서를 홈페이지(ibsp.kisa.or.kr)에서 다운받아 신청하고, 우편접수시에는 접수처(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105-11 한진빌딩 2층 한국인터넷기업협회 기획실 우편번호 121-872)로 보내되, 6월 29일 소인분까지 접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ida.or.kr

연락처

한국인터넷진흥원 홍보전략팀
장세정
02-405-63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