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왜관역 광장에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홍보 활동 전개

대구--(뉴스와이어)--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김인환)에서는 김인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6. 16(목)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왜관역 광장 일대(칠곡군 왜관읍)에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분위기 조성과 성공적 개최 기원을 위한 가두 홍보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날 홍보활동은 대구도시철도공사 색소폰 연주단의 연주가 흐르는 가운데 왜관역을 찾는 시민들에게 전단지와 기념품을 배부하면서 대회 개최를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그동안 2011대회의 성공을 위하여 ‘전동차 및 역사 내 대회홍보 방송 실시’, ‘안내표지 등 각종 시설물 정비’, ‘초대형 홍보용 현수막 설치’ 등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대회기간 중에도 ‘도시철도 연장 및 증편운행’, ‘디트로 문화대축제 개최’ 등 시민편의와 활력 있는 대구의 모습을 대외에 홍보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공사 김인환 사장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고 지역에서 치루어지는 사상 최대의 행사인 만큼, 대구 인근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리며, 앞으로 공사에서는 2011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분위기 조성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활동에 적극 앞장 설 것이다.”고 말했다.

대구도시철도공사 개요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신속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tro.or.kr

연락처

대구도시철도공사 총무인사부
담당자 권석우
053-640-21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