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베트남 셰프 초청 프로모션
베트남 정통의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데이다이닝(All Day Dining) ‘더뷰’에서 베트남식 해물 볶음밥, 부드러운 피쉬 소스로 맛을 낸 생선요리 등의 베트남 일품 요리 및 런치와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이며, 가격은 런치 코스 4만 5천원부터, 디너 코스 요리 7만원부터. 뷔페 레스토랑 ‘포시즌’에서는 하노이 스타일의 생선요리와 국수 등을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라이브 섹션을 포함해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페스티벌 행사로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5만 7천원, 저녁 6만 1천원, 주말 점심, 저녁 6만 5천원(성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베트남 음악, 영상, 의상 및 소품 등을 이용해 베트남 현지와 같은 분위기도 연출할 예정이다.
쌀과 국수가 주를 이루는 베트남 요리는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향신료로 특유의 향과 깊은 맛을 간직하고 있어 아시아 3대 요리로 손꼽힌다. 최근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한 젊은층 사이에서 즐겨 찾는 ‘잇웰빙요리’로 사랑 받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관계자는 “멀리 가지 않고도 본토의 맛과 분위기를 살린 정통 베트남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및 예약 : 02-455-5000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홍보팀
박혜진
02-450-4621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7월 6일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