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여름철 자외선 막아줄 ‘썬웨어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1-06-17 17:1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안경 렌즈 판매율을 자랑하는 ㈜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신제품, ‘썬웨어 라인’을 출시했다.

‘썬웨어 라인’은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만들어진 기능성 안경 렌즈로 ‘커브 디지털’과 ‘썬세이션’, ‘스포츠 솔루션’ 등 총 3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썬웨어 제품은 유해 자외선을 차단시켜 눈 건강을 지켜주며 착용자의 야외 활동에 맞는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었다.

그 중에서도 UV농도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변색렌즈 ‘쎈세이션’과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는 ‘스포츠 솔루션’ 제품이 눈에 띈다.

변색렌즈는 실내와 실외에서의 렌즈 색상이 다르게 조절되는 제품으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으로,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썬세이션’은 고가인 변색렌즈를 보다 부담 없이 구매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되었다. 이 제품은 기존의 변색렌즈 제품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되었다.

현재 안경시장에서 제공되고 있는 비슷한 가격대의 변색렌즈들에 비해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강한 코팅을 제공하고 있어 경쟁력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에실로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스포츠 솔루션’은 각종 스포츠 활동에 알맞은 기능성 색상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하이킹, 골프, 드라이빙 등 각 스포츠 활동의 환경에 최적화된 색상과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의 랩 매니저 김영달 차장은 “이번에 출시한 썬웨어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눈 건강을 지키고 편안한 시야로 여름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7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