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네마 3D 게임 리그’ 결승전 개최
이번 행사는 ‘시네마3D 대국민 체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4월초 열린 시네마3D 게임 페스티벌에 이어 공격적인 3D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전국 규모로 확대해 국내 3D 시장의 주도권을 굳힌다는 목표 아래 진행됐다.
이날 결승전에 앞서 지난 5월부터 서울,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6개 도시를 순회하며 열린 예선전에는 960명이 참가해 3D 게임 실력을 겨뤘다.
또, 3D 게임 리그와 함께 코엑스를 비롯한 전국 6대 도시에서 운영된 시네마3D 체험관에는 무려 35만여명의 관람객이 몰려, 배터리가 없고 가벼운 하나의 안경으로 3D TV, 3D PC, 3D 모니터, 3D 프로젝터 등 모든 시네마3D의 밝은 화질을 수천명이 동시에 볼 수 있는 기술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공감했다.
이번 3D 게임 리그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 만원과 부상으로 55인치 시네마 3D TV가 수여됐다.
한편, LG전자와 블리자드는 이번에 국내 최초의 전국 단위 3D 게임리그 개최를 위해 전면 협력한데 이어, 향후에도 3D 제품과 3D 게임 콘텐츠의 공동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시네마3D의 우위는 고객들의 선택에 의해 확인되었다”며, “다양한 3D 컨텐츠를 전국 매장뿐 아니라 지속적인 대국민 체험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