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5회 생활원예 콘테스트 및 꽃 작품 전시회’ 개최
울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운)는 ‘제5회 생활원예 콘테스트 및 꽃 작품 전시회’를 오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울산대공원 정문광장에서 개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콘테스트는 6월 24일 오후 5시 울산대공원 정문광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아이디어가든, 디시가든 등 2개 분야 경진대회로 진행된다.
이 날 참가자(15명)는 실내공기정화식물의 소재 선정, 기능적 배치, 실기 능력 등에 대한 작품성을 겨루게 되며, 대상 1명에게는 30만원, 금상 2명에게는 각각 10만원, 장려상 4명에게는 각각 5만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입상자는 중앙단위 생활원예 콘테스트 경진에 참석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문가와 일반인이 제작한 어렌지먼트, 생활꽃꽂이, 사방화, 다육식물, 야생화, 분재, 이동식 텃밭모형 등 200여점의 다양한 꽃 작품들이 전시되며, 방문시민들을 위해 미니정원 토피어리, 꽃꽂이 등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농업기술센터
이웅근
052-229-54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