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다나한 발효 설희단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6-20 09:01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피부 보약’으로 불리며 겨울철에인기가 높은 한방화장품을 오히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새롭게 론칭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롯데홈쇼핑은 21일(화) 오전 6시 10분, 소망화장품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발효 설희단(雪熙丹)’을 론칭한다.

보습,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다나한 발효 설희단(雪熙丹)’은 감초, 하수오, 상황, 상백피, 고삼, 승마, 흑임자, 당귀, 백작약, 황금 등 10가지 국내산 한약재를 발효시킨 설희단과 녹용, 산삼 배양근 추출물까지 함유한 한방 발효 화장품이다.

특히 주요 성분인 설희단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원활한 흡수를 돕는다. 또한 저온 숙성 발효를 통해 녹용 성분에서 추출한 효용진액(酵茸津液)과 천연 산삼을 원료로 배양한 산삼 배양근 성분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윤기,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21일(화) 방송에서는 다나한 발효 설희단 수액과 유액(각 140ml), 크림(30ml), 에센스(40ml), 아이크림(15ml), 가루타입의 미백 에센스인 파우더 스팟(0.5g*6개), 여기에 설희단 비비크림(40ml)과 파우더 팩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다나한 효용 미백 썬크림(SPF50/PA+++, 60ml)을 전 구매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89,000원.

롯데홈쇼핑 뷰티팀 오갑렬 팀장은 “웰빙 열풍을 타고 한방화장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다나한 발효 설희단(雪熙丹)’은 보습, 미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계절에 상관 없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한방화장품은 주로 가을과 겨울에 론칭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판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