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네이처스테이션, 레저체험 4대 빅 이벤트 실시
첫 번째 체험 행사는 카누, 카약이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MBC)이 최근 ‘조정 특집’을 기획, 방영하며 수상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11번가는 가족들이 함께 수상에서 카누, 카약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체험을 신청한 가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강원도 춘천 물레길 카누/카약 체험의 기회를 준다.
두 번째 행사는 스캘리도 기능성 의류. 스캘리도는 수상 레포츠에 적합한 기능성 스포츠웨어다.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에서 착용 가능하다. 몸의 피로를 낮추고, 장시간 물놀이로 인한 급격한 체온저하 현상을 방지해 준다. 래쉬가드 유명브랜드인 ‘스켈리도’의 제품을 신청자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세 번째 체험 행사는 캠핑. 명품 캠핑용품 브랜드 ‘크로스’의 ‘패밀리 돔 원터치 8인용 자동텐트’와 ‘타프’를 신청자 중 선발해 10가정에게 3박 4일간 대여해 준다. 네 번째 행사는 ‘골프 보이스 캐디’. 골프장에서 GPS를 통해 정확한 필드 거리를 음성으로 안내하는 상품이다. 신청자 중 200명을 추첨해 이 제품을 무료로 렌탈한다.
이들 행사에 참여하려면 7월 10일까지 11번가 메인 페이지에서 ‘레저체험관!’을 고른 후 ‘NATURE STATION 레저신상체험단’을 클릭하면 된다. 이곳에 간단한 신청 사유를 남기면 체험단 신청이 완료된다.
한편, 네이처스테이션은 ‘매일 상품 9개 횡재특가’를 연다. 인기 레저용품 중 9개를 골라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 세 차례에 걸쳐 150여 개 상품을 최대 73% 할인해 내놓는 기획전이다. 또 ‘레저/서비스G 전 카테고리 쿠폰팩’을 마련하고 각 카테고리별 구매금액 할인쿠폰 10만장을 마련해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에 더해 콜맨, 르꼬끄, 네파 등 ‘노세일 브랜드(할인 행사를 하지 않는 브랜드)‘ 레저 용품들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를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 네이처스테이션 임현동 그룹장은 “다양한 고객 체험활동을 제공해 고객 충성도를 증대시키고, 신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4계절 레저 관문’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처스테이션은 국내 쇼핑몰 중 가장 많은 290여개 레저 브랜드와 270만여 개의 레저용품을 보유하고 프리미엄 레저 포털 전문관이다.
앞서 11번가 네이처스테이션은 지난 4월에 서울대공원에서 2000여명 고객과 함께 “11km 건강달리기”를 진행했고, 6월초에는 양양에서 ‘나는 아빠다’ 캠핑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11번가 홍보그룹
070-7400-3116
